츄 chuu ; ) 난 니가 키스하고 싶은거 다 알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 결제
  • 배송
  • 사이트
  • 상품
  • 입금
  • 재고/매장
  • 품절
  • 혜택
  • 적립금/예치금

Tab 1

입금확인 해주세요펼치기
입금 후 30분~1시간 사이에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되며 확인 후 문자 발송되고 있습니다.
만일 문자를 못 받으신 경우 [기타/입금 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반품건 보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교환보냈는데 언제 오나요?펼치기
▶반품:
반품 상품 기사님 수거 후 약 1~2일 내 우체국 물류센터에 도착하며 도착 문자 발송됩니다.
문자 발송 후 2~3영업일 안에 환불 처리되고 있습니다.

▶교환:
위와 같이 동일하게 처리되며 상품 발송 일은 문자 수신 후 상품 준비기간(주말, 공휴일 제외) 2~7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불되면 환불 됐다고 알려주나요?(문자,메일,카톡알람)펼치기
환불이 완료 시 문자/메일/카카오톡으로 안내드립니다
환불은 언제 되나요?펼치기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정상적인 취소 처리를 해드려도 결제사를 통한 추가승인이 필요한 부분이기에 취소 처리까지 걸리는 기간은 보통 5~7일이 소요됩니다.
무통장입금은 문자받으신 날로부터 2영업일이내 환불됩니다
취소 절차펼치기
chuu에서는 주문서 작성이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해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취소게시판(당일 2시건까지 처리 가능), 카카오톡 플러스친구(@chuu) 혹은 비타미너스(1544-1776)로 접수해주세요.
단 이미 발송이 된 경우 취소 처리가 불가한 점 알려드립니다.
휴대폰 소액결제펼치기
취소 가능일 : 결제 당월 1일~말일 이내에 취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전월 결제취소의 경우 예치금 또는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을 하고싶은데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펼치기
변심으로 교환/반품 원하시는 경우에는 배송비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하자 혹은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인 경우 저희가 전액을 부담합니다.

반품배송비 예)
1. 주문 시 배송비 2,500원 + 상품대금 20,000원 결제 후 단순변심으로 반품하는 경우
반품배송비 청구: 왕복배송비 5,000원을 반품배송비로 청구
환불금액: 최초결제금액 22,500원 - 왕복배송비 5,000원 = 17,500원

2. 주문 시 7만원이상 배송비 무료 + 상품대금 80,000원 결제 후 단순변심으로 10,010원 이상 반품하는 경우
(반품 후, 남은 상품금액이 7만원 미만이 될 경우)
반품배송비 청구: 왕복배송비 5,000원을 반품배송비로 청구
환불금액: 최초결제금액 80,000원 - 왕복배송비 5,000원 = 75,000원

3. 주문 시 최초배송비 2,500원 + 상품대금 30,000원 결제 후 상품오배송으로 반품하는 경우
반품배송비 청구: 0원 반품배송비 청구없음
환불금액: 최초결제금액 32,500원 - 0원 = 32,500원 전액 환불
가상계좌이체펼치기
나만의 전용 계좌번호를 발급받아 해당 계좌번호로 주문금액을 입금하는 방식입니다.

Tab 2

배송이 늦는이유 / 언제 입고되나요?펼치기
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공급처 주문-입고-발송] 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약 2~7일입니다.
물량이 확보되는 경우 주문일로부터 1~3일 내 상품이 발송되오나, 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3일~7일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입고 일정은 공급처 사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기에 정확한 안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픽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펼치기
▶ 우체국 택배 신청시 :
우체국 (1588-1300) 픽업접수 또는 우체국 방문하여
(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150 (쌍문동) 서울도봉우체국 소포실 츄 담당자 ) 착불 발송 / 본인 신청이 어려울경우 카톡또는 비타미너스 연락주시면 픽업접수진행

▶ 타 택배로 신청 시 :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매로50길 55 강북우체국 3층 츄 반품담당자
ㄴ 타택배 이용시 반품사유 상관없이 선결제 하셔야하오니 되도록 우체국택배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중에 일부만 왔어요 /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 되었어요.(배송누락/상품누락)펼치기
부분배송 예 /
주문하신 상품이 기본입고일 (주말, 공휴일 제외) 3일~7일 이내 준비되지 않는 경우,
영업일 기준 3~4일차 지연되는 날부터 부분배송하고 있습니다.
못받으신 상품들 역시 준비되는대로 발송 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분실,누락 예 /
1. 다음의 경우엔 분실 가능성이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① 마이페이지에서 조회시 상품들 모두 '배송 중' 또는 '배송완료'로 표시된 경우
②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는데, 운송장 조회 결과가 3일이 지나도록 업데이트 되지 않는 경우
2. 상품 누락 또는 일부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
① 악세서리와 같은 작은 상품은 함께 주문하신 옷에 부착되어 있거나
별도로 포장하여 박스 안쪽에 위치해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개봉시 박스 안을 꼼꼼하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위 ①의 방법으로도 주문하신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CCTV 영상 확인등 다양한 방법으로 빠르게 원인을 파악하여 조치하겠습니다.
3. 택배사의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
택배사의 분실 사고로 상품을 일절 받아보시지 못 한 경우.
우체국에 분실 접수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상품 출고될때 문자오나요펼치기
변심 교환일 경우 송장번호가 고객님께 자동발송되며 오배송이나 하자로 교환하시는 경우 별도로 문자드리고 있습니다.
해외배송펼치기
국내 주소지로 주문을 완료해주신 경우 해외 배송비 산정문제로 변경 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국내주문 취소 후 해외 주소지로 다시 구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부분배송될때 문자오나요?펼치기
준비된 상품들 먼저 부분배송되는 경우,
고객님께 카카오톡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묶음 배송은 어떻게 하나요?펼치기
추가 상품 주문서를 작성하신 뒤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가액만 입금하신 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금 확인 후 묶음 배송됩니다.
다만, 추가 주문 (묶음배송 처리 완료) 후 변심으로 추가 주문을 원하지 않으실지라도 기존 주문건은 보류되오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발송요청 부탁드립니다.
운송장번호 문자가 안왔어요. 운송장번호 알 수 있나요?펼치기
운송장 번호가 생성되지 않은 경우 확인이 어려우며,
운송장 번호가 생성이 되었더라도 발송일 당일 오후 6~7시 사이에 고객님께 문자발송됩니다.
상품이 발송되었다고 하여 배송추적 버튼을 눌렀으나, 조회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펼치기
고객님께서 상품 발송 문자를 받으신 경우 당일 오후 6시~7시 이후부터 배송 추적 가능합니다.
간혹 우체국 전산문제로 다음날 오전부터 배송 추적이 가능한 경우도 있어,
당일 추적 어려우신 경우 다음날 오전에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맞교환 안되나요?펼치기
맞교환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지면 종종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가 있어 맞교환 서비스는 진행하지않습니다
상품이 배송중이라고 확인되는데 배송지 주소 변경할수 있을까요?펼치기
배송지 변경은 상품 준비중인 상태에서만 도움 드릴 수 있으며,
배송 중인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며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우체국(1588-1300)을 통해 직접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Tab 3

츄카톡 친구찾기에서 찾을수가 없어요펼치기
chuu 카카오톡으로 문의 원하실 경우 아래를 참고하여
chuu 옐로아이디를 찾아 친구 추가하신 뒤 문의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실행] > [ID/플러스친구 검색] > [@chuu 친구 추가]
ㄴ 단 chuu 로 검색이 되나 '츄' 로는 검색이 불가한점 참고바랍니다
장바구니는 세일가 적용이 안되나요?펼치기
장바구니에서는 정상판매가로 확인 되나,
결제창에서 세일가로 적용되어 결제됩니다.
모델 프로필이 어떻게되요?펼치기
모델 프로필의 경우 상품 정보 하단에서 상세사이즈 확인 가능하며 아래 이미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델 프로필  
아이디가 있는데 로그인이 안되요펼치기
아이디 / 비밀번호가 다를 경우
1년 동안 사이트 로그인을 안 한 경우 휴먼 회원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ㄴ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문자가 안와요펼치기
회원 가입 시 [SNS 수신 여부]에 [동의] 해주신 경우에만 문자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문자 수신 거부 상태이신 경우
직접 [마이 페이지(MY PAGE)]의 [회원정보 수정(MODIFY)] 페이지에서 문자 수신 여부를 변경해주세요!

Tab 4

제가 구매할땐 품절이아니였는데 왜갑자기 품절인건가요?펼치기
주문이 완료된 상태일지라도 공급처 사정에 따라 입고가 어려운 경우 갑작스럽게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품절 상품은 확인되는 대로 연락을 드리고 있는 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같이 신은 신발 어디꺼에요?펼치기
상품 정보의 착용컷 촬영 시 코디된 상품은 상세페이지 하단 RELATED ITEMS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별도로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개인 소장품또는 업뎃예정상품, chuu에서 판매 중이지 않은 상품일 수 있습니다.
이 코디에 사용된 메이크업 chuu제품인가요?펼치기
상품 착용컷 촬영에 이용된 코스메틱 제품은 RELATED ITEMS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확인 어려우신 경우 chuu에서 출시예정인 상품일 수 있습니다. / CS팀(확인 불가할경우 코스메틱팀 확인후 추가)
같이코디된 상품은 언제 업데이트되나요펼치기
대부분 1주일 이내 업데이트 되며,
2주 이내 업데이트 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 개인 소장품이거나 제작 도중 품절되어 출시가 어려운 상품일 수 있습니다.
상품 일시품절 / 재입고펼치기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상품이 일시품절될 수 있으며,
대부분 1달~2달 이내 재입고되오나 공급처 사정에 따라 제작 도중 품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자상품으로 처리가 불가능한경우펼치기
하자로 처리하기 어려운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량생산으로 발생할 수 있는 마감미흡(실밥, 초크자국, 본드자국, 박음질, 구김)인 경우

Tab 5

입금을 많이 했어요.(또는 적게 입금했어요.)펼치기
실결제 금액과 다르게 금액을 입금하실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기타/입금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 되었어요.펼치기
주문 이후 7일 이내 입금해주시지 않는 경우 주문건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만일 입금을 해주셨으나 주문건이 취소되어 있으신 경우 [기타/입금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펼치기
현금영수증의 경우 주문서 작성 시 신청해주셔야 하는 부분이오나,
미처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기타/입금문의]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
입금할때 이름을 잘못쓴것 같습니다. 또는 가족이 대신 입금했습니다. 펼치기
고객님께서 주문서 작성 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이 실제 입금 진행하실 때의 입금자명과 다른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결제가 정상 처리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기타/입금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Tab 6

매장 재고 확인 가능한가요?펼치기
매장 재고의 경우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릴 수 있으나,
안내드리는 시점과 방문 시점의 재고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문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주문 후 매장에서 수령 가능한가요?펼치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은 별개로 운영되고 있어,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부분을 매장에서 수령하시기 어렵습니다.
또한 반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하신 부분을 온라인 주문건으로 적용하여 드리는 부분 역시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후에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huu 적립금, 쿠폰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가요?펼치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은 별개로 운영되는 부분이기에 온라인에서 보유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어려우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 매장에서 반품/교환 가능한가요?펼치기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건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어려운 부분이며,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은 별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해주신 상품은 매장에서 반품/교환이 불가하며,
온라인(게시판, 고객센터)에서 도움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Tab 7

품절 상품 다시 안들어오나요펼치기
품절된 상품의 경우 보통 업체 사정상 생산이 어려워 재입고 진행 불가한 상품입니다.
다만 지난 시즌 상품들 중 간혹 입고되는 경우도 있어,
확실한 안내는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품절 이후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인데 배송비는 제가 내나요?펼치기
주문해주신 상품들이 품절로 인해 부분취소가 필요한 경우,
나머지 배송가능 상품들의 모든 운송비를 chuu에서 부담합니다.
입고지연 상품 혹시 품절로 진행되는게 아닌가요?펼치기
입고 지연 상품의 경우 제작하기까지 시일이 걸리는 부분으로,
공급처 생산에 문제가 없는 경우 대부분 입고되오나,
제작 과정에서 리오더로 인한 소재 변경, 퀄리티 저하 등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품절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품절 확인시 전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Tab 8

쿠폰사용법펼치기
▶ 주문 시
[쿠폰 적용] 클릭 > "쿠폰 선택하세요" 새창 확인 > 사용 조건에 맞는 쿠폰 선택 > [쿠폰 적용] 혹은 [COUPON OK] 버튼 클릭 > 쿠폰 적용 확인 후
결제 쿠폰 사용해주시는 경우 [결제하기] 버튼 클릭하시기 전,
꼭! [총 할인금액]에서 쿠폰 적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폰이 안보여요펼치기
보유 중인 쿠폰은 적용 조건에 맞지 않는 경우,
사용이 불가로 결제 시 쿠폰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보유하신 쿠폰에 대한 정보는 [마이 페이지(MY PAGE)]의 [쿠폰(COUPON)]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폰 유효기간이 있나요?펼치기
[마이 페이지(MY PAGE)] -> [쿠폰(COUPON)] 페이지에서 사용가능 쿠폰 및 사용기간, 혜택 등 상세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무료배송은 얼마부터인가요?펼치기
7만원 이상 주문시에 무료배송 적용됩니다.
다음 세일 언제 하나요?펼치기
세일의 경우 내부적인 사항이기에 공지 이전에는 안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일 진행되는 경우 SNS나 문자, 사이트 공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시작 시간은 언제인가요펼치기
이벤트 일정과 진행 시간의 경우, 사전 안내 없이 랜덤하게 불시 진행되는 부분이오며
이벤트 내용에 따라 진행 일시와 시간대가 다르기에 사전 고지는 어려운 부분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벤트가 진행될 경우 SNS나 문자, 카톡, 사이트 공지 등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Tab 9

적립금 사용조건펼치기
적립금의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후 실제 사용 가능하신 적립금으로 변환되어,
고객님의 보유 적립금에 추가됩니다.
적립금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3천원 이상부터 사용가능합니다.
반품하면 주문시 사용했던 적립금/예치금/쿠폰은 어떻게 되나요?펼치기
▶반품: 반품상품 기사님 수거 후 약 1~2일 내 우체국 물류 센터에 도착하며 도착문자 발송 됩니다
문자 수신후 약 2~3일안에 환불 처리됩니다.

▶교환: 위와 동일하게 처리되며 상품발송일은 문자 수신후 상품 준비기간(주말,공휴일제외) 포함 2~7일정도 소요됩니다.
예치금, 적립금의 차이가 뭐예요?펼치기
예치금의 경우
▶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셨던 고객님들이 배송전 취소시 빨리 다른상품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좀더 간편하고 빠르게 결제하실 수 있게 현금처럼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 바로 예치금입니다.
▶상품을 수령하셨다가 반품을 하신 경우에도 결제수단에 상관없이 예치금 적립으로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재구매를 하실 때 결제의 편리함을 위해 사용하시는게 예치금이기 때문에 예치금은 금액의 제한없이 현금처럼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의 경우
▶상품 수령후 7일이내 자동으로 회원등급별로 구매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상품수령 후 후기작성시 조건별로 지급됩니다. (포토후기 작성시 ~3000원, 후기퀸 ~5만원 지급)
후기 적립금 언제 적립되나요?펼치기
후기 작성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 적립됩니다!
(7일이내 지급확인 불가능한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다음의 경우 미지급됩니다.
1.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이 지난 상품
2.교환 또는 이벤트 상품
3.동일한 후기를 중복으로 작성하는 경우
4.두 가지 상품 코디 후 같은 사진을 각 상품에 중복해서 올리는 경우 / 적립금은 1회만 지급
5.비회원 구매시
생일 쿠폰은 언제 발급 되나요? / 저생일예요펼치기
생일 쿠폰은 생일 당일 오전발급 / 발급일로부터 10일 이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chuu_official